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He is human."

"He is human."

번역:그는 인간입니다.

May 4, 2015

댓글 11개

최고 게시물 순으로 정렬

battergraund

그는 인간입니다. 뭐얔ㅋㅋㅋ

September 25, 2017

battergraund

당연히 인간이지

September 25, 2017

battergraund

그럼 외계인이겠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

September 25, 2017

ZgcK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August 8, 2016

1994yuri

human 명사라서 a 써야되는데;

March 29, 2017

YongEunLee

Human은 형용사입니다 지금도 형용사 공부하는 챕터잖아요

October 26, 2017

AJIl18

그는 인간적이다."?

February 4, 2018

bI8J2

June 21, 2019

AJIl18

그는 인간적이다?

February 4, 2018

EIrV12

명사는humanity입니다

December 31, 2018

nII55

왜? 동물일 수도 있잖아요

May 30,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