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Is it because of the weather…

"Is it because of the weather?"

번역:날씨 때문이니?

May 5, 2015

댓글 5개


starlit-space

흠. 문장 안 보고 열 번 이상 들었는데 '이짓~웨덜' 밖에 안 들리네요.

문장 보면 해석되는데 귀가 꽉 막혔네요.^^ 20150506


songEsongE

2년전엔 꽉 막혔어도 지금은 다 들리시죠? 그 때부터 지금까지 쭉~ 해왔었다면 지금쯤 고수 반열에 들지않았을까 생각해봅니다. 지금부터라도 쭈욱~~ 고고씽!


starlit-space

2년전에 쓴 글에 댓글 써주셨네요~. 네 지금은 이거 들려요. (근데 영어스펠링 살짝 보고 들어서 진짜 들리는 건지 확실하진 않아요.) 그러게요. 그때부터 꾸준히 했으면 더 나아졌겠죠?

저 때가 듀오링고 처음 시작하고 딱 한달6일 되었을 때 쓴 글이예요. 지금 다시 시작한 거 포기않구 계속하면 얼마나 달라질까 궁금해지네요. 슬슬 지루해지긴하는데 .... songE님의 응원 감사합니다.^^ 20170512(R87)


julim1205

ㅎㅎ 이해됩니다~


pdkZr

날씨 때문에 그런가? 말이 되나? (외국인)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