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He is always studying."

번역:그는 항상 공부하고 있습니다.

3년 전

댓글 7개


giruyacha

공부중이다 라는 해석은 부자연스러울까요?

3년 전

wcwm011

공부한다랑 공부하고 있습니다랑 차이가 뭐죠?

3년 전

sakai99

공부한다-> 학생이면 늘 공부하는게 되고 기간 상관없이 공부하고 -> 내가 볼 때 마다 그 사람은 공부하고 있다 연필과 책을 펴두고 공부하는 모습을 떠올리면 됩니다

3년 전

bnbnb2
bnbnb2

공부한다 -> 현재형, 공부하고 있습니다 -> 현재진행형 입니다. 한국어에선 큰 차이가 없네요.

3년 전

ziuziu11

공부한다는 현재 시제로 주어+study/studies 형태이고, 공부하고 있다는 현재진행 시제로 주어+be동사+studying입니다. 공부한다는 늘 규칙적으로 공부를 하는 것을 의미하고, 공부하고 있다는 지금 공부를 하는 중이란 뜻으로 약간 다릅니다.

2년 전

KenosisJoh

그는 항상 공부하고 있다

1년 전

david375511
david375511

연구한다...?

7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