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그들은 수영을 합니다."

번역:They swim.

0
3년 전

댓글 7개


tnereffid

Swim에 왜 s가 안붙죠??

5
답장하기3년 전

HobeomChoi

He she it 에만 붙습니다

7
답장하기3년 전

80Xx

단수와 복수 차이죠

4
답장하기2년 전

6sIH1
6sIH1

감사합니당

1
답장하기3개월 전

HansolLee6

They are swim 안되요?

0
답장하기3년 전

SoupandPie
SoupandPie
Mod

They are swim 은 안 됩니다. They are swimming 은 있지만 항상 "대명사" is/are "동사 + ~ing" 는 현재 진행형이 됩니다. 즉 They are swimming 은 그들은 수영을 합니다 가 아니라 그들은 수영을 하고 있습니다 가 됩니다. 현재형으로는 is 나 are 을 빼고, 그냥 They swim 입니다.

8
답장하기3년 전

voidpeople

They swim The swim

0
답장하기1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