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am an apple."

번역:나는 사과입니다.

May 25, 2015

댓글 20개


96Ci2

an이 뭘 의미하는거예요?

May 15, 2017

XGmd6

하나를 의미 합니다.

September 26, 2018

p6nO3

한국어에 모음과 자음이 있듯이 영어에도 모음과 자음이 있습니다. 영어 에서는 셀수있는 명사 첫글자가 모음으로 시작하면 그 모음앞에 an 을 써줍니다. 이유는 영어 발음 때문입니다. 이부분 때문에 기초영어를 배우는 분들이 많이 헷갈려 하시는데 영어는 모음이 다섯개 밖에 없어요. a e i o u 이 글자로 시작하는 단어 앞에만 an 을 쓰고 나머지 셀수있는 명사에는 a 를 쓰면 된다 로 이해하면 쉽습니다.

June 15, 2019

LAGR1

마이크를사용할수없다고하네요

March 3, 2016

XPdq2

나는 사과입니다 답이 좀 말이 안되네요

August 17, 2017

qbyX13

그러게요ㅠㅠ

January 15, 2019

pFVq10

그러게요

October 29, 2018

z6gN3

듀오링고에서말도안돼는글이가끔나와요

August 20, 2017

gyhE5

마자여!!막 그녀는 기름을 마신다도 나오고!!!!!!

August 21, 2019

GoermanRaf

I am an apple? How someone can be an apple? O.o

April 10, 2017

JaniceCana1

I know

April 15, 2017

AZaY598271

ㅋㅋㅋㅋㅋ

August 20, 2017

halelruy

사과에게 입을 선물해준 착한 듀오링고 입니다<sub>~</sub>!!!

April 27, 2019

AliceChong5

그럼...듀오링고는 입 대신 부리를 가졌겠네요?

August 16, 2019

halelruy

사과+입=듀오링고

April 27, 2019

arDp12

Fjdjdjx

September 17, 2019

SJAhn77

이건 좀 아닌 듯 합니다. 기초 훈련에서 빼야 하는 문제입니다. 나는 사과라니...ㅋㅋㅋ

January 8, 2019

fGMi1

말이 좀 이상하네요 ㅎㅎㅎㅎㅎ

May 26, 2019

dcVX12

뭐가 틀렸는지 모르겠어

June 29, 2019

Giml7

도와드릴것있나요

July 1,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