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She does not need to work."

"She does not need to work."

번역:그녀는 일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May 25, 2015

댓글 15개


NYM22

Does가 왜 this로 들릴까요?


tyE3206

그런가요 나는 these로 들리는거 같네요


xfeel12

일을 할 필요가 없는거나 일을 필요로 하지 않는거나 직역하면 두번째가 맞는거 아닌가 뜻이 똑같으면 맞게 해줘야지 낱말 맞추기 하나


JAN_lody

To 뒤에 동사원형 work가 붙었으니

'그녀는 일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가 아닌,

'그녀는 일을 "할" 필요가 없다로' 해석하는게 맞습니다.

단순히 '일이 필요하지 않다' 라고 할때는 To+동사원형이 아닌 동명사 'Working' 을 써야합니다.

'일을 "할" 필요가없는것'과 그냥 '일이 필요하지 않은것' 은 영어가 아닌 한국말로 봐도 엄연히 다른뜻입니다.


BlossomFul

좋은것 배워갑니다 고마워요


rzJE13

to 부정사는 미래적 느낌, 동명사는 과거적 느낌. 이 예문의 need 는 to부정사와 어울리는(to부정사만을 취하는) 타동사입니다. 그래서 '일을 할 필요'(미래적 느낌)가 되는 것이죠. 만약 과거적 느낌이 나는 동명사가 뒤에 왔다고 가정해보면 '일을 한 필요'? 아무래도 이상하죠? 참고로 동명사는 명사만 대신해서 쓰이며 to 부정사는 명사, 형용사, 부사를 대신해서 쓰입니다. 이 예문은 to부정사중에 형용사를 대신해 쓰인 문장입니다. 휴~땀나. ^^


rzJE13

to부정사중 명사를 대신해~ 정정 ㅠㅠ


Anchovy_kr

그렇군요, 미래적 느낌과 과거적느낌이라.. 좋은 표현이네요 감사해요~


Jtap3

필요하지 않다는 왜 틀려요ㅠ


Minskyo

답이갇은데 왜 틀렸다고 하지요?


Minskyo

답이 같은데 틀렸다고 하네요


MzP92

할이 안 들어 가니까요


ceg0516

저는 말하기로 했는데 다른분들은 다들 쓰는거로 했나봐요..(아니면 고르는건가?..)


chocolove97

그녀는 일을 필요로 하지 않아요.
틀렸다고 하네요 ㅠ.ㅠ


Moon379059

does 가 did 발음으로 들리는 것은 저만 그런가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