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He will offer us water."

번역:그가 우리에게 물을 권할 것입니다.

3년 전

댓글 6개


neokubok

그는 우리에게 물을 줄 것입니다 주다와 제공하다

3년 전

soedori
soedori
Mod

"주다"는 "give"입니다

3년 전

JEK96589

제공하다와 주다는 같은 뜻입니다.

3년 전

soedori
soedori
Mod

"제공"은 provide입니다

3년 전

windshy
windshy

"제공하다"의 뜻으로 "주다"라고 말하곤 하지만 여기서는 offer의 뜻을 확실하게 하기 위해 "제공하다"만 맞는 것으로 하는 것 같아요.

2년 전

lsu14

그는 우리에게 물을 권할 거야

2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