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소년과 소녀가 먹습니다."

번역:A boy and a girl eat.

3년 전

댓글 16개


lyk51666

두 사람이 먹는데 왜 eats 가 아닌가요?

3년 전

Jess116512

3인칭 단수에는 s가 붙지만 두 사람은 한 명 이상이므로 단수가 아니라 복수가 되어 s를 붙이지 않습니다

7개월 전

minsa0000

두사람이 먹어서요

2년 전

ZKTl9

이름이왜그래??!!

7개월 전

fhqK8

A는 왜 자꾸 붙는건가여

6개월 전

dbsrms24

A Boy and a girl eat

3년 전

ZKTl9

ㅋㅋㅋㅋ

7개월 전

LpfG6

3인칭 단수 일때만 붙이눈거 같네요

6개월 전

gRY112

두 사람이 먹는데 어째서 s가 붙지 않나요?

1년 전

Jess116512

3인칭 "단수"에는 s를 붙이지만 두 사람은 한명 이상 즉 복수로 they가 되므로 s를 붙이지 않습니다.

7개월 전

9nxy2

a 와 an 의 차이는 뭔가요?

3개월 전

kKYz11

A 는 왜 붙여야 하나요

2주 전

hanbyeol1230

아 a 안썻다고 틀림

2년 전

2l9J

Me too

6개월 전

seohyun0504

아 이거 하나 쓴다고 힘 다빠졌어.!

2년 전

94nd

....

2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