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내 아버지는 일요일마다 테니스를 하십니다."

번역:My father plays tennis every Sunday.

3년 전

댓글 8개


JAN_lody

My father plays tennis on sundays.

3년 전

JinreolKim

On sunday와 on sundays 차이가 뭔지 아세요? On sunday라서 적어서 틀렸네요

2년 전

roberto727

"My father plays tennis on Sunday." is correct, but without more context could be misunderstood. It could mean 이번 일요일날 우리 아버님이 테니스를 지실 계획이 있다.

or it could mean-- 대강, 일요일에 우리 아버님이 테니스를 지신다.

"s" 붙이면 더 전확한 표현이다. "on Sundays."

하지만 "마다"란 말 있어서 " ..plays every Sunday" 더 난 것 같다.

2년 전

7fu71

my dad 는 왜 안돼요?

2년 전

roberto727

my dad 는 왜 안돼요?
Duolingo는 아빠와 아버지라는 자이를 가르칠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2년 전

BX3r3

Goes tennis는 왜 안되나요?

2년 전

roberto727

"goes tennis" 하고 "테니스를 간다" 는 밀이 같은 이유로 안 되죠.

...goes to play tennis.. = 테니스를 하러 간다.

2년 전

Hye342126

My father plays tennis every sunday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