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당신은 나를 기억합니까?"

번역:You remember me?

3년 전

댓글 9개


goodsun00

you remember me가 아니구 do you remember me? 아닌가요?

3년 전

phantom5554

You remember me? Do you remember me? 위의 두개 다 맞는것으로 나오네요 아마 억양과 물음표의 존재덕분에 do를 생략하고 쓸 수 있는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특히 do를 생략한 경우엔 writing보다는 speaking에서 많이 쓰일듯 합니다. 물론 다 제 짧은 생각이지만요

2년 전

FSrF1

do 어디갔나요

2년 전

kwy3283

Are you remember me? 는 안되네요 이유가 궁금해요

2년 전

IcE5S

저도 그렇게 했는데 you remember me로 저절로 변환되서 통과 되더라고요,..

2년 전

bbqglgl

현재형 평문에서 be동사가 쓰일때 의문문은 be + 주어 ~ ?이고 다른 동사가 쓰였을땐 do + 주어 + 동사입니다.

1년 전

LKIm703282

일반동사 리멤버 앞에는 두에요 비동사 일반동사 두개같이 쓸 수 없어요

1년 전

lee23hb

Do you랑Are you의 차이가 뭔가요?

1년 전

7BuN1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