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내 아버지는 내 어머니를 사랑합니다."

번역:My father loves my mother.

3년 전

댓글 8개


kimqortn

My father loves his wife

3년 전

hong098

그의 부인과 내 어머니는 완전 다르지요

2년 전

phantom5554

음...제가생각할땐 my mother이 더 정확한 표현이긴 하지만 다른 '그'가 없다면 질문하신 his wife도 크게 틀리진 않을 것 같습니다

2년 전

6sIH1
6sIH1

고마워요!!

2년 전

alswns22

My father is loves my mother도 왜 틀린거죠?? 이즈를 붙이면 왜안되나요??

2년 전

phantom5554

Loves가 동사이기때문입니다. 한문장에 동사는 한개가 들어가지요 그래서 my father loves my mother이 됩니다~

2년 전

inglesida

Loves 외 s가 붙지요 나와 내 아버지는 2인칭 인데요.....

2년 전

HongminJeong

맞게 썼는데 틀렸다고 하네요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