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place the glass on the table."

번역:나는 그 유리잔을 테이블 위에 둡니다.

June 15, 2015

댓글 18개


kimwh09

i place... 에 have to나 need to 삭제된 거에요?

June 15, 2015

Philo_Park

Place가 놓는다, 둔다라는 뜻의 동사로 쓰여진것 같아요

February 21, 2016

iJ33

명사의 동사적 쓰임 ㅇㅇ

January 6, 2018

AnID4

glass를 컵이라고 하면 안되나요?

October 4, 2015

0MFj1

둡니다를 둔다로 해석하니 오답처리

November 26, 2015

hayan7179

나는 유리잔을 탁자 위에 둔다 가 오답처리?

January 19, 2016

Raphael_Lim

place는 놓는다가 자연스러운 번역 같습니다.

July 10, 2017

hMlH8

맞아용.

August 17, 2017

Tgqz4

둔다안되고 두는다해야 정답임..

October 24, 2017

ZeVt13

문법이 안 맞는거 아닌가요??

May 26, 2019

xluq4

탁자위에 잔을 둔다 가 오답?

December 18, 2017

JohnKim913836

나는 그 유리잔을 테이블 위에 놓아 둡니다. <-- 왜 오답이죠?

December 1, 2018

youngzoomk

답하고 문장 이 같은데 어떻게 자꾸만 틀리다고 하셔여?

June 27, 2019

youngzoomk

맞게 썻는데 자끄만 틀리다고 이젠 그만 하께요

August 31, 2019

GEJU6

the 빼면 오답

November 14, 2016

B8M1

둔다

February 7, 2018

kH6w1

ㅠㅠㅠㅠㅠㅠ

June 16, 2017

MzP92

뒀다는 안되나요

August 5, 2016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