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change."

번역:나는 변합니다.

June 22, 2015

댓글 11개


jHq22

나는 변한다. 는 틀린건가요? 너무 직역인가요?

April 12, 2017

md7sum

나는 바뀌었다도 맞는것같습니ㄷ.

July 7, 2015

fX6u1

나는 바뀌었다는 과거니까 I changed 입니다

July 19, 2016

Samuel289470

나는 바꿉니다 는요?

May 9, 2016

mrkkhyeon

나는 바꿉니다

February 2, 2017

magu0211

나는 변했어도 맞지 안나요?????

June 22, 2015

sjlee583320

'변했어' = 과거형

August 12, 2019

wishes3594

change가 타동사와 자동사 둘 다 쓰일 수 있나요?

August 26, 2015

2JGl

أنا تغيرت I change 나는 달라집니다

June 2, 2017

ge7f4

어떻개?

January 11, 2019

ge7f4

아주잘

January 12,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