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그의 아이들은 그를 정말 닮지 않았습니다."

번역:His children do not really look like him.

3년 전

댓글 9개


anondl

really를 실수로 뺐는데 왜 정답 처리하죠?

1년 전

NeoKR
NeoKR

아... 나도 really를 뺐었구나 ;;

8개월 전

eelshc

여기선 왜 do가 아니라 does가 사용됐을까요?

7개월 전

GordonLDME

resemble을 사용했는데 오답이랍니다

7개월 전

haeyoungki6

Do not??? Does not은 왜 아닌가요?

7개월 전

angelika1102
angelika1102

Children은 아이들 이라는 뜻으로 복수형입니다. does가 사용되는 경우는 단수형인 child를 사용했을 경우입니다.

5개월 전

eelshc

do가 아니라 does는 안되는걸까요?

7개월 전

BoazPark1

children이 복수이니까요.

4개월 전

yongbinshi1

왜Iike 가 들어가죠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