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그 상사의 대답은 긍정적입니다."

번역:The boss' answer is positive.

3년 전

댓글 7개


ohminime

' 가 붙는 보기가 없었음... ㅡ.ㅡ;

2개월 전

sqxj1
sqxj1

the supervisor's answer is positive

3년 전

MoonJongSu

The boss answer is positive 라고 썼는데... 어스트로피가 들어가는 건 어렵네요. 추가 설명 해주실분 있나요?

3년 전

gshcmfsky

Boss랑 answer 둘다 명사기 때문에 그냥 붙여쓸 수 없고 상사'의' 대답 이라는 소유적인 의미이므로 's 가 들어가야 합니다.

3년 전

ilovesalad

답에는'만 붙어있는데 이건 옳은걸까요?

2년 전

SoupandPie
SoupandPie
Mod

네, s 다음에는 ' 만 쓰는게 옳습니다. 예를 들자면 tickets' owner (티켓들의 주인) 이 있겠죠. (피곤해서 제대로 된 예가 잘 안나오네요... )

2년 전

AVdM9

The boss answer is positive로썻는데why 오답으로 나옵니까? 열심으로 했는데 맥 빠지네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