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enter"

번역:그 중심

August 1, 2015

댓글 15개


niels73

그 중심이란 뜻이고, 그는 The, 중심은 center라고 합니다. center를 senter처럼 발음에 주의하면서 푸세요!

August 1, 2015

azEa18

이렇게요 욕쟁이 야

August 8, 2018

goat1004

중심을 뜻하는 다른 영어단어는 없나요

August 21, 2017

azEa18

이렇게 바보 같은 욕쟁이 바보 같은 특징이 바보야 바보

August 8, 2018

rzJE13

the? this?

January 20, 2019

azEa18

,aajjahajjznnnnmkJj

August 8, 2018

azEa18

@cC&kgurg/R! Y

August 8, 2018

azEa18

헬로 I'm Korean name

August 8, 2018

azEa18

N 바보구나 역시이 세상에 바보야 바보야이 바보야

August 8, 2018

azEa18

Wiwljwk 나는 천재 당신은 바보 바보 바보 바보 바보 바보 바보 바보 바보 바보 바보 바보 바보 바보 바보 바보 바보

August 8, 2018

azEa18

Uguvtyug 욕쟁이 욕쟁이 야 욕하기 와 나는 마왕이다

August 8, 2018

azEa18

Fg Wu 안녕하십니까 지은입니다 혹시 이순희 일어났나요 바보야 바보야이 시발 개새끼야

August 8, 2018

azEa18

Bccfgtjx y x c Gb /(vmyv. Mlk.

August 8, 2018

azEa18
August 8, 2018

AliceChong5

삭제해 너의 댓글 모두.

September 12,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