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The center"

번역:그 중심

3년 전

댓글 13개


niels73

그 중심이란 뜻이고, 그는 The, 중심은 center라고 합니다. center를 senter처럼 발음에 주의하면서 푸세요!

3년 전

azEa18

이렇게요 욕쟁이 야

1개월 전

goat1004

중심을 뜻하는 다른 영어단어는 없나요

1년 전

azEa18

이렇게 바보 같은 욕쟁이 바보 같은 특징이 바보야 바보

1개월 전

azEa18

,aajjahajjznnnnmkJj

1개월 전

azEa18

@cC&kgurg/R! Y

1개월 전

azEa18

헬로 I'm Korean name

1개월 전

azEa18

N 바보구나 역시이 세상에 바보야 바보야이 바보야

1개월 전

azEa18

Wiwljwk 나는 천재 당신은 바보 바보 바보 바보 바보 바보 바보 바보 바보 바보 바보 바보 바보 바보 바보 바보 바보

1개월 전

azEa18

Uguvtyug 욕쟁이 욕쟁이 야 욕하기 와 나는 마왕이다

1개월 전

azEa18

Fg Wu 안녕하십니까 지은입니다 혹시 이순희 일어났나요 바보야 바보야이 시발 개새끼야

1개월 전

azEa18

Bccfgtjx y x c Gb /(vmyv. Mlk.

1개월 전

azEa18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