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그 오리들"

번역:Those ducks

0
3년 전

댓글 16개


fyRD2

이문장에선 왜 the 대신 Those 라고 하나요?

63
답장하기22년 전

Sam461582

This 의 복수 These That 의 Those

"그"와 "저"를 같게 쓰나봐요. 저 오리들은 Those ducks 죠.

그 오리들은 오리가 복수더라도 한정관사 the를 쓰는 것도 맞을 것 같습니다. This is just my opinion.

3
답장하기1개월 전

PlayerJ2

감사해염

0
답장하기1주 전

SuR95

The 는 /그/ 이고 , That과 Those 는 저것 -들- 인데 왜 그 라고 판단되어있나요

17
답장하기2년 전

SpmI2

오리들이라서 that의 복수형을 쓴건가요?

4
답장하기2년 전

AlexKim166740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0
답장하기8개월 전

mwpG1

더덕ㅋㅋㅋ-

0
답장하기2년 전

sYoutube2

ㅋㅋ

0
답장하기8개월 전

ssjuw3

복수형.잎에고 정관사 the 가 붙나요??

0
답장하기1년 전

Nawon2

문제에 '모든'이 있었다니...

0
답장하기1년 전

xniK3

문제답니 다 틀리네요;; 어쩌다보니~~

0
답장하기1년 전

6Mqq
6Mqq

더덕s

0
답장하기1년 전

96Ci2

Duck 오리

0
답장하기1년 전

Jbpi8

(?-?)??

0
답장하기7개월 전

ngKVAU

those 는 언제 쓰는거져..? 이해가 안되네요...

0
답장하기4개월 전

Jqg42

갑자기 those가 나와버리네;;

0
답장하기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