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내게 귀를 기울이지 않았다."

번역:Nobody listened to me.

3년 전

댓글 6개


2d47

Nobody heard to me는 안되나요?? 왜때문에?

3년 전

bacharis

listen 은 일부러 듣는 것이고 heard 는 가만히 있어도 들리는 거에요

여기에서 내게 귀를 기울이지 않았다라는건 일부러 해야 하는거기 때문에 heard 는 틀려요.

3년 전

terryatstamford
terryatstamford

"Nobody heard me"이어야 문법에 어긋나지 않아요. Nobody listened to me는 내말이 들렸어도 아무도 내게 신경을 쓰지 않았다. Nobody heard me는 아무도 내 말을 듣지 않았다. 그래서 두 문장의 뜻이 약간 다른 듯.

3년 전

color480

감사합니다

2년 전

b1IR

Anyone 은 안되나요?

2년 전

8H7x2

아무도 내말을 들으려고 하지 않았다

8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