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그 지방"

번역:The region

3년 전

댓글 14개


yoyoyo040

the fat 아닌가요?

3년 전

terryatstamford
terryatstamford

물론 '지방질'의 뜻도 있지만 duolingo의 장소 영역에서 소개되었으니까 지역/지방으로 번역 했겠죠.

3년 전

color480

ㅋㅋㅋㅋㅋ 재밌으시네용

2년 전

TaehyeonPa1

ㅋㅋㅋㅋㅋ 이런 거 좋아

3개월 전

thomas1528

local 은 아님가..

2년 전

sRfa3

Local은 지역아닌가요?

2년 전

lalapallooza

듀오링고 지문중에 지방 클릭하면 "Local" 이라고 떠요 그래서 Local 이라고 입력 했는데 틀렸다고 뜨니 왠지 모르게 농락당한 느낌 이네요 ㅋㅋㅋ 그리고 사전 검색 해봐도 오히려 Local이 지방이란 뜻으로 쓰이던데 뭐가 뭔지 모르겠네요

1년 전

hivy14

잘은 모르지만 local은 center와 대비되는 뜻으로 쓰이는것 같아요. 지방자치제 할때의.. '현지'라고도 번역되네요.

1년 전

inho_jun

The Suburb...

2년 전

ZgcK1

The미치는 공부

2년 전

ZgcK1

조민준님 답이 맞아요...

2년 전

kuimoani

The province 는 틀림?

1년 전

jin3541

the local

1년 전

chhbang
chhbang

the province 라고 써서 틀렸는데, 사전을 찾아보니 그 경우에는 the provinces 가 정답인 것 같네요. (그것도 미국식은 아니고 영국식으로) 이런 간단한 단어도 틀리는 것이 제 영어실력이라고 생각되니 슬퍼집니다.

2주 전